MayBeMayBe

MayBeMayBe

dammit – ahnlab safe transaction….,,,

leave a comment »

 

..

111

..

보호모드 설정 기능 끄기도 막아 놓았다. 심지어 프로그램 종료 기능도 위와 같이 비활성화 시켜 놓아서 강제로 종료할 수도 없다.

..

내 컴퓨터는 기본적으로 2011년에 사양을 맞춘 것이고, 그 때 CPU를 구입할 때도 한단계 낮추어서 샀다. 가격을 조금이라도 내릴려고. 내 컴퓨터 사양은 좋은 편이 아니다. 그러나 그럭저럭 아직까지 충분히 쓰고 있다.

..

요즘 컴퓨터가 조금 느려졌다고 느끼고는 있었다. 메모리도 많이 부족하다 싶었고. 위에 있는 AhnLab Safe Transaction 때문인지는 모르겠다.

..

내가 원해서 설치한 프로그램도 아니고, 나에게는 쓰레기일 뿐이다. 강제로 내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자신들이 내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다는 권리는 도대체 “동양증권”과 AhnLab이 가지고 있는 것인지도 의심스럽다.

그리고, 내가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아니면 그 기능을 끄게 만들 수 있는 선택도 막아 놓을 수 있다는 자신들 권리는 있는 것인가…?

..

닭같은 새끼들..

..

보안을 위해 일반인들이 함부로 기능을 끄지 못하게 할 수 있다는 생각과 행동은 도대체 어디서 오는 것일까?

..

지금은 동양증권 HTS를 사용하는 것도 아니다. 그러면 내 컴퓨터에서 Background로 Ahnlab 쓰레기 프로그램이 돌아가야 할 이유도 하나도 없다.

이런거 법적인 문제는 없는 것인지도 의심스럽다. 포르그램을 삭제할려고 했더니 HTS와 웹브라우저를 종료하고 삭제를 하란다.

..

..

망할 놈의 정통부 새끼들이 아직도…

이런식으로 하니, 무슨 문제가 터지면 청와대 앞에서 드러누우면 문제가 해결된다는 논리가 성립이 되는 것이다.

..

며칠 전부터 컴퓨터가 조금 이상하다고 싶었다. 메모리도 상당히 많이 빼았기는 것 같았고. 이 쓰레기 프로그램 때문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이런 식으로 내가 알지 못하게 강제로 설치를 하고, 또 항상 프로그램이 돌아간다는, 돌아가야 한다는 기본 개념자체가 너무 싫다. 그보다는 그것을 당연시 여기고 강제할 수 있다는 기본적인 생각을 품는 이들이 너무 혐오스럽고.

박정희가 남낀 씨, 전두환이 키운 열매이고 그것이 이명박, 지금 대통령을 거치면서 그런 것을 당연시 여기고 있다.

..

..

**

아니, 도대체 프로그램을 종료시킬 수 있는 버튼을 비활성화 시키는 생각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보호 모드 설정”에 있는 “항상 실행하기” 버튼도 비활성화 시킬 수 있는 생각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기본권 침해아닌가..?

또 이런 것을 당연시 여기거나 그럴 수 있다고 여길 수 있는 사회인가도 의심스럽고..

..

 

..

 

..

 

 

..

 

Advertisements

Written by MayBeMayBe

April 30, 2016 at 10:44

Posted in Writing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