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MayBe

MayBeMayBe

gone with the wind, point…,,

leave a comment »

 

..

..

롯데마트를 몇년 동안 마일리지 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하였더니, 며칠 전에 전화가 왔었다. 내가 이제까지 적립한 포인트로 사은품을 보내줄테니 몇가지 중에서 고르라고 하였다.

사은품 종류를 들었는데, 그렇게 맘에 드는 것이 없었다. 그 중에서 그나마 믹서기가 있다고 하여서 믹서기 용량을 물어 보았는데, 용량이 크지는 않다고..

믹서기 하나 살까라는 생각도 예전에 있었던지라, 작아도 그거 그냥 달라고 하였다. 그리고 어제 집에 배송이 되었다.

..

오늘 슈퍼에서 당근을 사서 어제 도착한 믹서기에 돌려 보았다. 믹서기가 돌아가는가 싶었는데 믹서기 쪽에서 하얀 연기가 조금씩 나왔다. 그래도 그냥 계속 돌렸는데…

믹서기 모터가 맛이 갔나보다. 작동하지 않는다.

갈리다 만 당근 조각들과 물만 조금 남아서 숫가락으로 퍼 먹었다.

믹서기는 전원이 들어오지가 않는다. 반번 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내가 오랫동안 쌓아 놓은 포인트는 연기와 함께 사라졌다.

..

상담원과 통화할 때, 믹서기 용량과 어디 제품인지를 조금확인을 하였고 찜찜하였었다. 그냥 용량이 조금 큰것으로 사는게 좋지 않을까도 싶었는데, 쓰레기 처리만 힘들게 되었구나…

..

 

..

..

..

 

Written by MayBeMayBe

April 16, 2016 at 22:23

Posted in Writing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