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MayBe

MayBeMayBe

yesterday….,,

leave a comment »

..

..

어제 밤에 아줌마 둘이 얘기 나누는 것을 듣게 되었다. 일부러 들을려고 했던 것은 아니고 그냥 들렸다. 어쩔 수 없이.

..

결론은 자기 자식 자랑 얘기였는데, 최근에 엄청나게 돈을 많이 번 모양이다. 대충 들리는 것을 바탕으로 한다면 동전주를 몇십만주까지 한 종목 몰빵으로 보유하였는데 그게 물을 타고 물을 타고 물을 타고 그렇게 진행하다가 주가가 올라서 빠져 나온 것 같았다. 결론적으로는 주가가 동전 주에서 지폐 주로 바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 보였다.

종목을 처음에 사고는 주가가 한동안 빠져서 마음 고생이 엄청 났던 듯 싶고 그게 마음에 걸렸는지 아버지가 보탬을 적잖이 해 주었던 것 같다. 그렇게 물을 계속 타지 않았나도 싶다.

여하튼 결혼하기 전 나이대인 것 같고 결과적으로 작은 아프트 한채 정도는 살 수 있을정도로 빠져나왔다고. 집 대신에 벰더블유 샀다고 자랑을………..

..

그런 얘기를 다른 아줌마한테 알려주는데 재밌다고 해야할까, 아니면…

무슨 종목을 샀던 것인지는 언급이 없었다. 종목에 대한 관심도 없지만.

..

..

뻥은 섞였을 가능성은 있어 보이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사실에 입각한 과장일테니….

..

..

..

버릇은 고치기 어렵다는데…………

더 중요한 것은 그렇게 돈을 번 경험이 오랫동안 남을 것도 같고.

..

내가 뭐 이러쿵 저러쿵 세상살이에 대해 얘기할 처지는 안 되지만…..

..

..

자식 스스로 독립을 할려는 의지가 엿보여서 좋다는 말도 하였는데, 부모님이 보태준 자금은 무언가도 싶다. 그래도 돈은 많이 벌어서 흐뭇한 모양이다.

내가 만약에 그 상황에서 아줌마였다면 대화에 껴들어서 몰매를 맞았을지도 모른다.

..

..

..

..

..

..

..

..

..

Advertisements

Written by MayBeMayBe

July 15, 2015 at 12:19

Posted in Writing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