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MayBe

MayBeMayBe

moment…,,

with 2 comments

..

..

밤 바람도 쐬고(세고X) 머리도 식힐 겸, 근처에 있는 산 같지 않은 동산에 올랐다. 약 2년 전 이맘 때 즈음에 한번 가 보았고 지금이 두번째 방문이었다.

..

야트막하지만 그래도 밤 나무 그늘이 있고 조명도 그리 나쁘지는 않아서 걸을 만은 했다.

꼭대기 근처에 올라가니 철봉이 눈에 띄어서(뛰어서X) 매달려(메달려X) 보았다. 언제 철봉에 매달려 보았는지 기억에도 없지만 그래도 한 10개 쯤은 턱걸이를 할 수 있지 않겠냐 싶었는데 매달리자 마자 아닌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묵직하지는 않지만 무언가 힘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지기(배치기X)를 사용하지 않고 팔힘으로만 6개 끝….

약간 무리를 하였다면 8개 까지는 가능했을지는 모르나, 이런 것에 땀을 그리 흘리고는 싶지는 않았다.

..

공원 같은 곳을 산책할 때 마다 아줌마 아저씨들이 매달려 자주 하는 여러가지 운동기구 들이 눈에 보였다. 언제나 그러려니 무관심으로 지나가던 기구였는데 나도 한번 매달려 보고 싶었다.

두 다리는 벌린 상태로 고정을 하고 선 다음에, 두 손을 원모양으로 된 고정 손잡이를 잡고 몸을 비투는 기구를 잡고선 좌우로 몸을 비툴어 보았다.

공원 운동기구 재밌

..

몸이 무지 무지 시원하다. 옆구리 쪽 부분이 개운하였다. 생각보다 몸이 유연한것 같았다. 비툰 몸이 많이 돌아가는 것 같았다. 옆으로…

..

아줌마 아저씨들이 매달리는데에는 이유가 있을 것 같았다. 항상 무관심했었지만..

..

몇 가지 다른 운동 기구도 사용해 보고 내려왔다.

..

..

내려서 오는 길에….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내 녹색 신호가 켜지자 앞으로 갈려고 옆 차선을 바라 보았다. 내가 선 곳에서 인도와 바로 맞 닿은 차선 쪽 시야가 없다. 그 차선 바로 옆에는 차가 멈추었는데 인도 쪽 차선은 시야가…

..

다리를 한번 뽑으며 그 쪽 차선을 바라 보았는데, 시야에 가려져 있던 차가 다가 오고 있다. 멈추지를 않는다. 순간 몸이 멈칫했고 몸을 뒤로 뺐다. 다가 오던 차도 멈춘다. 자동차가 멈추자 내가 그냥 지나쳤는데 상당히 불쾌하였다. 내가 지나치자 마자 횡단보도 녹색불이 켜져 있는 상태인데도 그 차는 그냥 앞으로 제 갈길을 가는 것을 보니 내가 멈추지 않았다면 사고가 확실히 났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

심장이 벌렁벌렁 뛸 만큼 긴박하게 느끼지는 않았지만, 내가 내 신호를 받고 그냥 횡단보도를 건넜다면 확실히 내가 차에 받았을 것 같았다.

..

횡단보도 중간 쯤에서 뒤를 돌아 보니 이미 그 차는 없다.

..

쯧…

..

..

항상은 아니지만, 보통 횡단보도를 건널 때에는 다른 사람이 지나간 다음 두 걸을 쯤 늦게 내가 건너는 경우가 많다. 의식적으로 그렇게 하는 편인데 그런데도 이제까지 내 바로 앞에서 사고를 목격해 본 경험은 아직까지는 없다. 지그까지 그렇다는 것이고 이것이 앞으로도 계속 된다는 보장은 당연히 없다.

..

..

이런 상황에서 사고가 난다면 사고를 낸 사람은 미안하다는 말과 미안한 것을 겉으로 표현만 하면 된다. 물론 뺑소니 같은 경우도 있을 것이고 보험사에 전화해서 넘기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사고를 당한 사람은 자신이 잘못 했든 하지 않았든 목숨을 내 놓거나 아니면 크게 다치거나 등등이 있을 것이다.

..

..

..

씼고 몸을 말리고 있으니 시원하다.

..

..

..

..

Written by MayBeMayBe

June 1, 2015 at 23:54

Posted in Writing

2 Responses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조금 더 지나면 나무에 등때리기를 시전하고 있을 수도… ㅎㅎ.

    듀프레인

    June 2, 2015 at 10:31

    • 한번 해 보세요….
      몸이 개운하고, 다음 날 아침에 삭신이 아플겁니다….

      ..
      바이러스는 대전까지 간 모양입니다. 사고 대응체계를 보면 작년 이후에도 거의 안 바뀐 듯…

      땜빵이 양화를 아직도 구축하나 보네요…
      정부 관료들도 보면 신기한 종족들…

      MayBeMayBe

      June 2, 2015 at 11:35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