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MayBe

MayBeMayBe

already sold daum..,,

leave a comment »

..

..

반성..

팔 수 있을 때 팔자. 다 먹을려고 하지 말자. 내꼴 난다.

..

뒷걸음 치다 얻어 걸린 것이니 뭐, 달리 할 말은 없지만.

나에게 있어서 가장 문제였던 것은, 이런 회사들은 어떻게 접근하고 바라 봐야 하는 것일까가 아니였을까도 싶다.

..

성장주로 평가 받는 것은 아무래도 시장의 관심이 어느정도인가가 아닐까도 싶다.

기대치가 높은 것들은 조심하자. 정도…?

..

아무리 봐도, 단기간에 수익률 100% 이상은 무리다. 그냥 냅두는 것 보다는 원금을 회수해서 나머지를 가지고 장기로 보던가, 아니면 전액을 회수하던가 해야겠다.

장기투자는 개뿔…

..

광고시장이야 기다리면 다시 돌아올테니 전체 산업을 보며 생각을 하면 되겠지만, 그것 보다는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도와 경쟁 상황 등을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에 있는 것 같다.

..

..

다음은 지난주에 이미 팔았었다. 지금보다 더 낮은 가격에.

아마 저점일 수도 있을지도. 매도 정점에서 나도 동참한 것은 같다.

..

그거 팔고 다른 것 비중이나 높여야겠다 싶었는데, 많이 올라 버렸네…?

..

쫒아 갈 것인가, 다른거 찾을 것인가..

..

쭈삣쭈삣하다가 이꼴 난다.

..

더 반성해야 할 일들은 많겠지만… 당장 생각나는 것은 없다.

그런데, 첫 시작부터 내가 들어가면 안 되었던 종목이었다.

운이 더럽게 좋았다.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던 종목…

..

쩝..

..

..

Written by MayBeMayBe

March 24, 2015 at 10:22

Posted in Writing

Leave a Reply

